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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르노 마스터 L 시승기 디자인 성능 분석 정리

by davinci1221 2019. 8. 16.

르노 마스터 L은 현대자동차의 쏠라티와 동일 시장 안에서 경쟁하고 있는 실용 자동차이며 다목적 자동차의 외형을 가진 모델 중에서 나름 괜찮은 수준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2018년 10월에 최초로 공개되어 경상용차 트렌드의 시작이라는 피드백을 받으며 시장에 진출한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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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마스터 L은 그릴 중간에 끼어드는 형태로 자동차 로고가 부착되어있어 독특하게 차량 정체성을 표현하고있으며 세미 보닛 설계를 프론트에 적용하여 안전성이 훌륭한 차량 인상을 자신있게 구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상단으로 올라가는 형태로 구성된 전면 램프를 토대로 넓은 시야 확보 가능성을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또한 상업환경에 맞게 길게 설정된 오버행을 가지고있어 공간 활용을 최대한으로 한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고있으며 뒷면까지 이어지는 음각 라인을 옆면 도어에 활용하여 밋밋하지 않은 감성을 최대한 드러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오토매틱 스텝이 마련된 하단 로커 패널을 통해 쉬운 조작성의 이미지를 측면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여유로운 수준의 화물 적재 공간을 마련하여 다양한 물건 적재가 가능한 탑승 공간을 조성하고있으며유럽형 르노 로고가 빛나는 스티어링 휠을 차량 클러스터 앞에 부착하여 유러피언 감성의 주행을 실현하고있습니다. 또 밴 모델에 적합한 헤드룸을 확보하여 상업 환경에서 실용적인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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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충분한 자리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으며미닫이 개폐 방식을 사용한 화물 공간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훨씬 효율적인 내부 사용성을 드러내고있습니다. 여기에 흔히 적용되는 선루프 공간을 천장에 확보하지 않아 본래 기능에 집중한 운전 공간을 만들어주고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L은 티맵 내비게이션을 통해 편리한 길찾기를 구현하며 스마트 커넥트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한 연결 환경이 구현되게합니다.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를 통해 차량 주변 시야 확보가 가능하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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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마스터 L은 최대 토크는 36.7kg.m, 연비는 10.5-10.8km/L, 구동 방식은 전륜 구동 등의 스펙을 가집니다.



르노 마스터 밴 L은 3100만원에 출고 가격이 정해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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