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올뉴 카니발 6인승 분석 (성능, 가격, 연비)

by davinci1221 2019. 9. 11.

올 뉴 카니발 리무진은 현대 기아 Y6를 파워트레인 베이스로 사용하여 기아 카덴자 옵티마 현대 소나타 아슬란 i40 등과 같은 기반을 채택하는 모델이며 우리나라의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다목적 자동차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차량입니다. 또한 기아자동차에서 제작되며 활용성이 대단한 국산차입니다.

RNI-1

올 뉴 카니발 리무진은 굴곡있는 캐릭터라인을 보닛에 삽입하여 속도감있는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해내고있으며 크롬으로 둘러싸인 원형 모양 안개등을 통해 세련된 이미지를 운전자에게 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올뉴카니발 리무진 특유의 라인을 다수 사용하여 매력적인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습니다.




또한 올 뉴 카니발의 멋을 더해주는선을 차량 도어에 활용하여 다이나믹한 측면 감성을 만들고자하며 MPV모델 답게 후면까지 평평하게 차량 루프를 세팅시켜 실용적인 차량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합니다. 또, 이전 모델들과 크게 다르지 않는 비율로 리어 오버행을 만들어 내부에 더욱 집중한듯한 차량 스타일을 구성합니다.




올 뉴 카니발 리무진은 아날로그한 버튼들로 마련된 센터페시아를 만들어 복잡하지 않은 기능 활용성을 만들어내고있으며커다란 디자인 변화를 거치지 않은 변속 기어를 통해 신속하고 부드러운 기어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또 센터페시아 하단에 우아한 디자인을 가지고 중앙 콘솔 박스를 탑재하고있습니다.



RNI-2

여기에 차량 곳곳에 수납 공간을 만들어 효과적으로 물건을 수납하게 도와주고있으며넓은 휠베이스를 베이스로한 전방 레그룸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안락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일반 모델보다 더욱 두껍게 마련된 A필러 가니쉬가 노출되어 수준 높은 실내 안전성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올 뉴 카니발 리무진은 급제동 경보 시스템을 통해 급제동시 안전 운전을 실현하며 고급형 OLED 클러스터를 통해 다양한 정보 간단 전달이 구현되게합니다. 음성인식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통해 편리한 차량 시스템 컨트롤을 조성합니다.



RNI-3

올 뉴 카니발 리무진은 최대 토크는 34.3-45kg.m, 연료는 디젤, 가솔린, 변속기는 토크컨버터 6단 등의 스펙을 가집니다.



기아 카니발 리무진 7인승은 차량 등급에 따라 최대 3642만원에 출고 가격이 정해져있습니다.

자동차


댓글